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야마가타현 >
  4. 자오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도호쿠 - 야마가타현(山形県) -

자오

'오카마'와 자오자연식물원'이 있는
산악공원

자오는 야마가타·미야기 현, 자오연봉을 중심으로 한 산악 공원이다. 호수의 색깔이 하루에도 몇 번이고 변한다 하여 ‘고쇼쿠누마’라 불리는 오카마와 고산식물의 보고 '자오 자연식물원'등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로프웨이를 타면 야마가타 분지를 한눈에 볼 수도 있으며 롯지에서 야경과 맑은 밤하늘의 별을 즐길 수도 있다.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신록의 봄으로부터 단풍의 가을에 걸쳐 캠프나 트레킹, 산록의 국제 승마 클럽에서의 승마 레슨 등을 즐기며 '보우다이라'에서는 페러글라이드에도 도전할 수 있다. 또한 겨울은 스키, 스노보드 등 윈터스포츠의 메카로 침엽수에 물방울과 눈이 얼어붙어 생겨난 수빙군을 보면서 스키를 타는 것은 각별한 낭만을 선사할 것이다.

온천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자오 국정공원의 현관에 해당하는 '자오 온천'을 권한다. 예로부터 한번에 200명이 들어가는 대온천탕과 같은 노천온천과 공동목욕탕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유명 온천으로 알려져있다.

음식은 징기스칸 냄비, 꿩 고기가 들어간 후카야마나베, 곤들메기요리, 이모니(토란) 등, 이 지방의 독특한 미각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도쿄역에서

JR야마가타신칸센으로 도쿄역에서 야마가타역까지 약 2시간 48분

신오사카 역에서

JR도카이도·야마가타 신칸센으로 신오사카역에서 도쿄역 환승으로 약 5시간13분

야마가타 역에서

버스로 야마가타 역에서 자오 온천까지 약 5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