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도쿄도 >
  4. 롯폰기/아카사카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도쿄도(東京都) -

롯폰기/아카사카

도쿄 제일의 밤거리
하루에 다 놀 수 없을 만큼 볼거리와 놀거리가 가득한[롯폰기힐즈]

롯폰기는 외국인들이 좋아하는 밤 볼거리가 많은 거리이다. [하드락카페]나 세계최대급의 디스코 클럽 「VELFARRE」도 있다. 국제적인 레스토랑도 많기 때문에 무엇을 먹을 것인가로 고민할 일은 없다. 어디를 먼저 가야 할지 고민된다면 [롯폰기힐즈]에 가는 것도 좋다. 레스토랑, TV방송국, 수퍼마켓, 호텔, 도쿄 내 최대의 멀티플렉스 극장 등 다양한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공간이다. 최상층인 54층은 현대예술을 중심으로 전시하는 [모리미술관]이고, 52층에는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360도 회전하는 유리전망대 「TOKYO CITY VIEW」가 있다. 건물 안팎으로 볼 곳이 많아서 가이드가 안내를 해 주는 [롯폰기힐즈 투어]를 이용하는 것도 적극 추천한다. (예약이 필요)

아카사카는 일류 호텔이나 외국대사관이 많이 있다. 롯폰기처럼 밤거리로도 유명하지만 이곳은 고급 클럽이나 일류 일본요리 레스토랑 등이 많다는 것이 이곳의 특징이다. 또 국회의사당, 국무총리 관저를 위시하는 정치의 거리와TBS 방송센터(통칭 BIG HAT)를 중심으로 하는 오피스 거리라는 모습도 가지고 있다. 동시에 히에신사, 도요카와 이나리 신사 등, 도쿄를 대표하는 역사적 장소를 방문해 보는 즐거움도 있다.

롯폰기나 아카사카나 모두 대규모 개발이 진행 중이어서 앞으로 더욱 새롭고 매력만점인 관광 명소의 탄생이 기대되는 곳이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롯폰기

JR「도쿄 역」에서 도쿄메트로·마루노우치센으로 5분 「가스미카세키 역」에서 도쿄메트로·히비야센으로 환승. 5분 후 [롯폰기 역]하차.

아카사카

JR「도쿄 역」에서 도쿄메트로·마루노우치센으로7분, 「아카사카미쓰케 역」하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