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도쿄도 >
  4. 히비야/유락초/마루노우치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도쿄도(東京都) -

히비야/유락초/마루노우치

도쿄역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관광&쇼핑의 명소

도쿄역 서쪽에 위치한 [마루노우치]는 일본 제일의 오피스 거리이다. 마루빌딩, 마루노우치오아조, TOKIA 등의 오피스와 상가를 결합한 주상복합 건물과 일류호텔이 계속해서 들어서고 있다. 붉은 기와를 사용한 르네상스양식의 건축이 아름다운 1914년에 건축된 도쿄역사도 유명한 볼거리이다. 이 지역의 사람들이 기분 좋게 일할 수 있고 또 방문자들도 즐거울 수 있는 여러가지 프로젝트를 추진 중이다. 그 중에서도 [마루노우치 나카도리]는 유명브랜드상점이 즐비해 쇼핑에 최적의 거리 이다. 15분 정도 걸으면 유락초에 도착한다. 이 지역의 볼거리로는 최첨단 디자인의 [도쿄국제포럼]이다. 7개의 홀과 33여 개의 회의실을 가진 컨벤션과 아트센터로 언제나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유락초 바로 옆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쇼핑 거리인 긴자와 관청거리인 히비야가 있다. [히비야공원]은 일본 최초로 만들어진 서양식 정원으로, 야외음악당과 레스토랑이 있고 휴식의 장소로 사랑 받고 있다.

히비야·유락초·마루노우치 지역에는 이와 같이 아름다운 건축물, 역사적 장소나 새로운 관광명소, 예술의 명소 등이 많이 있다. NPO법인 다이마루유에리어(오테마치, 마루노우치, 유락초를 일컬는 말) 매니지먼트협회(OMY Area Management Association)는 테마를 정하고 이들 명소를 둘러 볼 수 있는 약 2시간코스의 [마루노우치 가이드투어]도 실시하고 있다. 또 미쓰비시의 스카이버스 카운터에서는 2층 관광버스로 운행하는 약 45분 코스의 마루노우치, 고쿄, 긴자투어의 접수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