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도치기현 >
  4. 오쿠닛코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도치기현(栃木県) -

오쿠닛코

폭포, 호수, 고원늪지 등 자연의 매력이 넘치는 "오쿠닛코"
해발 1250미터 호수에서의 낚시도

"오쿠닛코"는 "도치기 현" 서부의 "닛코 시" 북서부에 위치하며, "닛코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높이 약 100미터에 달하며 일본 3대 폭포의 하나로 꼽히는 "게곤노 폭포"는, 폭포웅덩이로 내려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으며, 폭포 하류의 폭포 관망대에서 바라보는 전망은 일품으로, 언제나 많은 사람들로 붐비고 있다. "난타이 산" 기슭의 해발 1250미터에 위치하는 "주젠지 호수"에서는, 각시송어와 무지개송어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선상에서 웅대한 "난타이 산"을 바라보면서 크루징을 즐길 수 있는 관광선이 운행되고 있다.


그리고, "주젠지 호수" 북쪽에는 "류즈노 폭포", "유노 호" 남단에 있는 "유 폭포" 등의 폭포 외에, 고산식물, 늪지식물이 군생하는 해발 1400미터에 위치하는 늪지대인 "센조우가하라"가 있으며, 자연연구로가 정비되어 있는 늪지는 야생조류 관찰 및 하이킹을 즐기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이곳에서 더 북쪽에는 "유모토 온천", "고우토쿠 온천" 등 온천이 있는 외에, "스게 늪"·"마루 늪" 부근에는 캠프장, 스키장, 낚시터 등의 설비가 있으며, "오쿠닛코"는 "도우쇼우 궁"을 중심으로 한 "닛코 시"에 비하여, 웅대한 자연미가 풍부한 지역이라고 할 수 있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아사쿠사 역(도쿄)에서

도부 닛코 선으로 아사쿠사 역(도쿄)에서 도부 닛코 역까지 약 1시간 50분

닛코 역에서

버스로 닛코 역에서 주젠지 호수까지 약 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