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도치기현 >
  4. 닛코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도치기현(栃木県) -

닛코

찬란함이 응축된 사원건축
천연기념물인 삼나무가로수 길

"닛코 시"는 "도치기 현" 서부의 "뇨호 산" 기슭에 위치하며, "후타라산 신사"와 "도우쇼우 궁", "린노지 절"의 "몬젠마치(절이나 신사 어귀에 발달한 도시)"로 발전하여 왔다. 특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는 "닛코 삼나무가로수 길"이 있으며, "닛코 국립공원"에 속해 있다.

도우쇼우 궁"은 17세기 "에도 시대"의 장군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죽은 후에 그의 유골과 위패가 모셔진 곳이다. "이에야스"의 손자이며 3대 장군이었던 "도쿠가와 이에미쓰"에 의해 대대적인 재건이 이루어져, 현재와 같은 찬란한 건축물이 되었다. 그 중에서도 "요우메이 문"은 호화의 극치를 이룬 조각과 화려한 색상으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게 한다. 그리고 "신규우샤의 산자루(3마리의 원숭이)" 조각, "가라 문"의 잠자는 고양이 조각 등이 유명하다.


"린노지 절"은 766년에 건립되어, 12세기에서 14세기의 "가마쿠라 시대"에 걸쳐 발전했다. 품격있는 삼불당, "노보리류(승천하는 용)" 그림이 일품인 "오고마 당", 보물전 등이 볼만하다. "후타라 산 신사"는 기복과 결혼에 영험이 있다고 일컬어지며, 마시면 젊어진다는 전설이 있는 "후타라 영천"이 있다.


"닛코 산" 내의 건조물과 주변의 산림지역은 자연과 건조물 군이 일체가 된 문화적 유산으로, 일대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 있다. .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도부 닛코 선으로 아사쿠사 역(도쿄)에서 도부 닛코 역까지 약 1시간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