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도치기현 >
  4. 나스/시오바라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도치기현(栃木県) -

나스/시오바라

나스다케 산기슭에 펼쳐지는 고원지대
호우키가와 강 계곡을따라 시오바라 11개의 온천

나스 고원은 도치기 현의 북부, 나카가와 강 상류에 위치하고 있다. 해발 1917미터의 나스다케는 나스 화산의 주봉으로 직경 약 100미터, 깊이 20미터의 화구에서는 수증기의 분연이 올라오고 있다.

나스 화산의 기슭에 펼쳐지는 고원지대에는 유모토, 다카오, 오마루 등의 온천이 전마지, 나스 온천 지대를 형성하고 있다. 골프, 스키 등의 레크리에이션 시설도 정비된 리조트로서 연중 관광객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원부에서 평야부에 걸친 넓은 지역에는 우유 짜기 체험을 해 볼 수도 있으며 고카트를 탈 수도 있는 '린도우코 패밀리 목장'이나 여러 종류의 개나 고양이를 직접 만져보기도 하고 동물 쇼를 즐길 수 있는 “나스 동물왕국” 등이 있다.


나스의 조금 남서쪽에는 온천의 원천이 11개나 있다는 이유로 '유모토 11온천'이라 하여 친숙해 왔다. 계곡은 가을 단풍의 계절, 특히 전망이 매우 볼만하며 온천지역 입구에 있는 길이 320미터의 '모미지다이오쓰리바시 다리', 유보도를 따라 있는 '미카에리노쓰리바시 다리', '미카에리노다키 폭포'는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도쿄 역에서

JR 도호쿠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나스시오바라 역까지 약 1시간15분.

신오사카 역에서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신오사카 역에서 도쿄 역 환승으로 약 3시간 4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