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도치기현 >
  4. 기누가와 온천/오쿠기누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도치기현(栃木県) -

기누가와 온천/오쿠기누

기누 강 계곡을 따라 형성된 온천마을
비경온천의 고장이라 불리는 "오쿠기누"

"기누가와 온천"은 "도치기 현"의 중앙부를 흐르는 "기누 강" 상류부, "오히나타 산"과 "샤카가다케 봉" 사이의 계곡변에 있다. 온천이 생긴지 3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온천마을로, 봄에는 철쭉, 가을에는 단풍이 계곡을 물들인다.

"기누가와 온천"과 상류부의 "가와지 온천" 사이에, 약 3킬로미터에 걸쳐 이어지는 "류오우 계곡"이 있다. 크고 작은 폭포, 여울과 기암이 펼쳐진 계곡에는 "류오우 계곡 자연연구로"가 정비되어 있어, 웅대한 경치를 즐기면서 산책을 할 수 있다. 그리고, 약 40분의 뱃길로 높이 약 100미터의 단애절벽을 감상하면서 급류를 타고 내려오는 "기누가와 라인쿠다리"도 있으며, 단풍철에는 많은 관광객들로 붐빈다.


"오쿠기누"는 "기누누마 산" 남동쪽, "기누 강" 수원지대에 산재하는 온천의 총칭으로, "핫쵸노유", "가니유 데지로자와", "가와마타" 등의 온천이 산재하고 있어, 비경온천의 고장이라고 불리고 있다. 그리고, "메오토부치 온천"과 "기누 늪"을 연결하는 하이킹 코스 "오쿠기누 자연연구로"에는 주변에 크고 작은 48개의 늪이 펼쳐져 있어, 여름에는 습지에 피는 고산식물을 감상할 수 있다

교통 안내

아사쿠사 역(도쿄)에서

도부 이세사키·닛코 선·기누가와 특급으로 아사쿠사 역(도쿄)에서 기누가와 온천역까지 약 1시간 30분.

기누가와 온천역에서

버스로 기누가와 온천역에서 오쿠기누 온천향까지 약 1시간 46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