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사이타마현 >
  4. 가와고에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사이타마현(埼玉県) -

가와고에

일본에 전해져 오는 소박한 과자와
고에도라고 불리는 창고건축의 도시

"사이타마 현" 중부, 17세기의 "에도 시대"의 성을 중심으로 발달한 도시로서 번영한 "가와고에 시"는, 화려한 창고건축 상가가 많이 들어서 있어 국가의 전통적 건조물 보존지구로 지정되어 있다. 그 거리풍경으로 인해 "고에도(작은 에도)"라고도 불리고 있다. "가와고에" 성주가 명하여, 17세기에 만들어진 "도키노 가네(시간을 알리는 종)"는 재건을 거듭하여, 현재의 종이 4대째로, 창고건축 거리풍경과 함께 "가와고에"의 심볼이다.

일번가를 중심으로 하는 "사이와이초", "모토초", "나카초"에 이르는 일대는, 기모노 상인이었던 "오사와 일가" 주택을 비롯하여, 간토에서도 손꼽히는 오래된 거리의 하나이다. 그리고, 국가의 중요문화재인 객전과 서원을 갖춘 "기타인"은, 석가의 제자를 모델로 했다고 하는 "고햐쿠라칸"이 건립되어 있다.


"가와고에"의 또 하나의 명물은 "가시야요코초"이다. "후다노쓰지" 버스정류장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돌블록 길 양쪽으로 엿, 고구마 과자, 센베 등을 파는 상점이 늘어서 있다. 옛날 그대로의 소박한 맛이, 정겨움을 느끼게 해 준다.


매년 가을에 열리는 "가와고에 축제"는 화려하게 장식된 7미터 높이의 "다시(축제용 수레)"가 시내를 돌며 분위기를 한층 북돋운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도쿄 역에서

JR 야마노테 선으로 도쿄 역에서 이케부쿠로 역까지 약 24분.

이케부쿠로 역에서

도부 선 급행으로 이케부쿠로 역에서 가와고에 역까지 약 33분.

 

관련된 동영상

고에도 가와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