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오사카부 >
  4. 덴노지 절/닛폰바시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사이 - 오사카부(大阪府) -

덴노지 절/닛폰바시

6-7세기 사원 건축을 대표하는 덴노지 절
전기제품 거리, 덴덴타운의 닛폰바시

"덴노지"는 "덴노지 역"과 "덴노지 공원"을 중심으로 펼쳐진 지역이다. "오사카 순환선", "한와 선", "간사이 본선", "긴테쓰미나미오사카 선", "시영 지하철" 등이 집중되어 터미널을 형성하고 있다. "덴노지 역" 북측에 있는 "시텐노지 절"은, 중문, 탑, 금당, 강당이 남북 일직선상에 늘어선 "시텐노지 식 가람 배치"로 세워졌으며, 6세기 말에서 7세기 전반의 사원건축의 대표적인 것의 하나이다.

"덴노지 역" 북서 지역에 있는 "덴노지 공원"에는, 20세기 초에 개원한 "덴노지 동물원"을 비롯하여, 일본미술과 동서양의 고대 미술을 중심으로 전시되어 있는 "오사카 미술관" 등이 있다.

"닛폰바시"는 "덴노지 공원"의 북서쪽에 있다. 여기에는 「미나미(난바·신사이바시를 중심으로 한 번화가)」의 부엌으로 일컬어지는 "구로몬 시장"이 있다.
또 지하철 "사카이스지 선 니혼바시 역"에서 "사카이스지"를 남하하는 닛폰바시 3-6 쵸메에 걸쳐서 전기제품의 소매상이 즐비하며, "오사카의 아키하바라"라고 불리는 전기제품 거리「덴덴타운」이 있다. 한국어와 중국어로 안내 방송이 나오는 가게도 많으며, 컴퓨터 관련 가게도 많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도쿄 역에서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신오사카 역까지 약 2시간 30분

신오사카 역에서

지하철로 신오사카 역에서 덴노지 역 또는 닛폰바시 역까지 각각 약 2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