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오사카부 >
  4. 신사이바시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사이 - 오사카부(大阪府) -

신사이바시

오사카 제일의 쇼핑지역
다국적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곳

"신사이바시"는, 오사카 제일의 쇼핑지역으로 수 많은 부티크와 전문점이 모여 있어, 항상 많은 시민들과 관광객들로 붐비고 있다.
"신사이바시"는, "신사이바시스지 상점가"라고 하는 아케이드가를 중심으로 발전해 왔다.이곳에는 대형백화점과 노점, 서민적인 상점들이 길게 들어서 있다.
돌블록 보도에 영국풍의 가로등·벽돌로 지어진 건물들이 늘어선 "스오우마치 거리"는 엘레강스한 분위기가 있어 이 일대를 "유럽촌"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신사이바시" 서쪽 부분은 "아메리카촌"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개성적인 일러스트가 페인트로 그려져 있는 벽이 심벌이 되고 있다. "아메리카촌"에는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 취향의 캐쥬얼한 상점들이 많이 모여 있어, "유럽촌"과는 대조적인 분위기이다. 지역별로 개성적인 거리풍경을 보면서 걷는 것만으로도 즐겁다. "신사이바시"에는 음식점도 많아 일본요리를 비롯하여 중국, 한국, 아시아, 아메리카, 유럽 등 다양한 국가와 지역의 음식 맛을 즐길 수도 있다.

"신사이바시"의 중앙을 지나는 "미도우 거리"는, "우메다"를 중심으로 하는 북쪽의 번화가와 신사이바시·난바 일대의 남쪽 번화가를 잇는 오사카의 중심가이다. 가을의 "미도우스지 퍼레이드"에서는, 세계 각국에서 모여든 마칭 밴드가 거리를 화려하게 행진한다.


교통 안내

도쿄 역에서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신오사카 역까지 약 2시간 30분

신오사카 역에서

지하철로 신오사카 역에서 신사이바시 역까지 약 1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