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오사카부 >
  4. 린쿠타운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사이 - 오사카부(大阪府) -

린쿠타운

간사이 공항과 직결된 대형 어뮤즈먼트 타운
음식・쇼핑・놀이・미(美)・숙박, 모든 것이 해결

 오사카 시에서 남서쪽으로 38킬로미터, 인공섬에 떠있는 간사이 국제공항의 1994년 개장에 맞춰 맞은편 해안에 공항 섬과 직결된 광대한 지역이 개발되었고, 호텔, 병원, 쇼핑 타운, 오피스 빌딩이 숲을 이루고 있는 대규모 타운, “린쿠타운”이 탄생했다.

 타운은 “상업” “유통・제조” “주택” “공항관련” “공업단지” 구역으로 여러 갈래로 나뉘어져 있지만, 오락 요소가 강하고 타운 이미지와 매력이 집약되어 있는 것은 “상업”구역이다. 이 구역의, 혹은 린쿠타운 전체의 상징은 일본에서 두 번째로 높은 56층 건물인 린쿠게이트타워빌딩. 호텔을 중심으로 인텔리전스 오피스, 국제회의장, 피트니스 클럽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호텔 내의 54층 레스토랑에서 초고층 전망을 볼 수도 있지만, 좀 더 가볍게 즐기기에는 여름철에만 오픈하는 지상 130m, 28층의 일본에서 제일 높은 야외 비어가든이 인기다.

 식사 등을 즐기기에는 린쿠 파필리오가 좋다. 패스트푸드부터 일본 요리, 가라오케, 서점, 우체국 등이 입점해있다. 또한 린쿠 플레저타운에는 “만들기”의 즐거움과 꿈을 어린이들에 체험하게 하는 키즈테마파크도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리고 프리미엄 아울렛에는 약 150개의 유명 브랜드가 있어 쇼핑을 한층 즐겁게 해준다. 간사이 에어포트 워싱톤호텔 내에는 린쿠 현대미술공간(RINKU CONTEMPORARY ART SPACE<약칭RCAS>), 오사카 트리엔날레에서 수상한 작품이 상설 전시되고 있다.

 바다에 접한 최고의 위치에 린쿠 공원이 있다. 새하얀 롱비치가 펼쳐져 있는데, 사계절마다 꽃들이 만발하는 록 가든도 있으며, 여름에는 라이트 업, 겨울은 크리스마스 일루미네이션으로 반짝인다.

교통 정보

난카이・JR간사이쿠코(공항) 역에서 난카이쿠코센(난카이공항선) 혹은 JR 간사이쿠코센(간사이공항선)으로 린쿠타운 역, 약 5분

JR오사카 역에서 JR을 이용하여 덴노지 역 경유, 덴노지에서 JR 한와센 간쿠카이소쿠(간사이공항쾌속)로 약 44분, 린쿠타운 역

난카이난바 역에서 난카이혼센<공항급행>열차로 약 35분, 린쿠타운 역.

 

관련 단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