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오사카부 >
  4. 나카노시마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사이 - 오사카부(大阪府) -

나카노시마

오사카 시의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
빌딩숲 사이에 녹음이 우거진 오아시스

"오사카 시"의 중심부를 동에서 서로 흐르는 "도우지마 강"과 "토사보리 강" 사이에 위치한 "나카노시마"는, 오사카 시의 행정,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다. 이곳은 시청과 은행, 신문사를 비롯하여 공원, 미술관, 과학관, 도서관, 공회당 등 다양한 문화시설이 모여 있다.

"나카노시마 공원"은 "오사카"에서 가장 먼저 만들어진 공원으로, 나무들의 녹음은 빌딩이 들어선 도시의 오아시스이며, 강변을 따라 정비된 산책로는, 강바람을 맞으면서 산책을 즐기는 시민들로 붐비고 있다. 공원 내에는 장미원이 있어, 세계 각지에서 수집된 장미를 감상할 수 있다.

"오사카 시립 동양자기 미술관"은 약 2천 점이나 되는 세계 최대급의 콜렉션을 자랑하며, 중국·한국·일본의 동양자기를 전문으로 전시하고 있다. "오사카 시립 과학관"에서는, 세계 최대규모의 돔 스크린을 자랑하는 프라네타리움과 종합영상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나카노시마"의 동쪽 끝에 위치하는 "오사카 부립 도서관"과 "오사카 시 중앙공회당"은, 약 100년 전에 세워진 서양 건축이다. 벽돌과 돌로 만들어진 외관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산책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감싸준다. 야간의 라이트 업된 모습도 일품이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신오사카 역까지 약 2시간 30분

지하철로 신오사카 역에서 요도야바시 역까지 약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