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
  4. 미야코 섬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오키나와현(沖縄県) -

미야코 섬

산호초와 기암, 유백색의 모래사장
투명도가 높은 바다로 해상 스포츠가 성황

"미야코 섬"은, "오키나와 현" 본섬의 남서 약 300킬로의 태평양에 떠있는 "미야코 제도"의 주 섬이다. 산호초가 성장 후에 기반과 함께 융기하여 생긴 「융기 산호초」로 되어있는 낮은 대지형태의 평평한 섬으로, 경작할 수 있는 땅의 많은 부분이 사탕수수밭이다. 바다의 투명도가 높으며 다이빙을 비롯한 해상스포츠에 매우 적합한 곳이다.


또한, 매년 초여름에는 철인삼종경기 대회가 열리며, 프로 야구의 봄 캠프가 행해지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섬 주위에는 일곱 개의 작은 섬이 있으며, 그 중에서 "이케마 섬"과 "구리마 섬"의 두 섬은 긴 다리로 연결되어 있고, 렌터카와 대여 자전거로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섬의 북단에 돌출한 "이리헨나 곶"에서는 시야가 확 트여 북으로는 "이케마 섬", 서쪽으로는 "이라부 섬", 눈 아래로는 산호초를 볼 수가 있다. 섬의 동쪽 끝에 있는 길이 2킬로, 폭 200미터의 "아가리헨나 곶"에서는, 산호초의 바다에 기암이 늘어선 풍경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유백색의 모래사장과 맑은 바다로서 해수욕에도 적합한 "여나하마에하마 비치"와 "스나야마 비치" 등도 아름다운 "미야코 섬"의 매력중의 하나이다.


"여나하마에하마에"는, "우에노 마을"의 자매시인 독일·슈타데 시를 모방한 테마 파크, "우에노 독일 문화 마을"이 있어 찾아오는 사람들로 언제나 활기가 넘친다.

교통 안내

하네다 공항에서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미야코 공항까지 약 3시간 15분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간사이 국제 공항에서 약 2시간 35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