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니가타현 >
  4. 에치고유자와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주부 - 니가타현(新潟県) -

에치고유자와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의 무대
주변이 모두 산으로 둘러싸인 온천지

"에치고유자와"는 "니가타 현"의 최남단에 위치하며, "나가노 현"과 "군마 현"에 접해 있다. 노벨상을 수상한 소설가 "가와바타 야스나리"가 쓴 『유키구니(설국)』의 무대로 유명한, 역사 깊은 온천지이다. 수도권에서의 교통이 편리하여, 겨울에는 스키, 여름은 하이킹이나 캠프를 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온다.

"에치고유자와 역"내에 있는 「에치고노 오사케 뮤지엄 폰슈 관」 에서는, 온천에 청주를 넣은 청주탕에서의 입욕을 즐길 수 있다. 역 주변에는 세계의 명봉 사진 약 170점이 전시되어 있는 "유자와마치 시라하타 시로 세계산악사진미술관"을 비롯하여, "유자와"의 생활상을 알 수 있는 "유자와마치 역사민속자료관" 등의 볼거리가 있다.


온천가의 "산로쿠 역"에서 "유자와 온천 로프웨이"를 타면 해발 1천미터까지 올라갈 수 있다. "산쵸 역" 주변에는 고산식물원인 "아르프노사토"가 있으며, 봄에는 물파초, 여름에는 닛코키스게, 그리고 가을에는 낙엽송등의 단풍을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온통 은세계로 변하며 많은 스키객들로 붐빈다.

교통 안내

도쿄 역에서

JR 죠에쓰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에치고유자와 역까지 약 1시간 10분

신오사카 역에서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신오사카 역에서 도쿄 역 환승, 에치고유자와 역까 지 약 3시간 4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