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교토부 >
  4. 아마노하시다테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사이 - 교토부(京都府) -

아마노하시다테

조류와 바람에 의해 모래가 퇴적되어 형성된 사취
8천 그루의 흑송이 우거진 바다의 다리

아마노하시다테 아마노하시다테는 교토부의 북부와 일본해에 접한 미야즈 만에 있으며 단고 반도의 에지리부터 미야즈 만으로 향하는 길이 약 3킬로미터, 폭 40∼100미터에 걸쳐서 뻗어 있다.
만내의 조류와 바람에 의해 모래가 퇴적하여 형성된 사취에 약 8천 그루의 흑송이 우거진 바다의 다리와 비슷한 경관은 백사청송이라 칭하여 아름다움을 과시하고 있다.
머리를 숙여서 양다리 사이로 보면 마치 하늘에 걸려있는 다리 처럼 보인다. 아마노하시다테는 히로시마현의 미야지마, 미야기현의 마츠시마와 더불어 일본 3경의 하나로 손꼽힌다.



미야즈 측에 접한 다리 부분은 인공으로 만들어진 회선교로 배가 지나 갈 때마다 회전한다. 케이블카로 산정에 올라가면 관광선을 타고 바다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각도에서 아마노하시다테의 경치를 즐길 수 있다. 여름 철 밤에는 약 170개의 횃불이 아마노하시다테를 비추는 '불꽃 다리'가 행해진다.
불타는 횃불은 밤하늘에 빛나는 은하를 생각하게 하며 쏘아올린 불꽃놀이가 해면에 비친 불꽃과 겹쳐져 바다 건너에서 보는 전망은 환상적이라고 할 수 있다. 주변에는 아마노하시다테 온천이 있으며 피부가 고와지는 효과가 있다고 들 한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교토 역까지 약 2시간 15분

JR 도카이도혼센으로 오사카 역에서 교토 역까지 약 29분

JR 도카이도혼센·우쿠치야마 선·기타킨키단고 철도 특급으로 교토 역에서 아마노하시다테 역까지 약 2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