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가나가와현 >
  4. 하세/유이가하마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가나가와현(神奈川県) -

하세/유이가하마

십일면관음이 있는 '하세데라 절'
문학사적 등이 많은'유이가하마'

"가마쿠라 시" 남부의 "하세"는, 십일면관음이 있는 "하세데라 절"의 "몬젠마치(절이나 신사 앞에 발달한 도시)"로 발전해 왔다. "하세데라 절"은 8세기 초엽에 승려 "도묘"가 산사를 창건하고, 그 제자가 십일면관음입상과 관음당을 건립한 것이 기원이라고 전해지며, 10세기 무렵부터 「라모우데」(하세데라 참배)라고 하여 많은 사람들이 찾게 되었다고 한다. 경내에는 사계절 내내 꽃이 끊이지 않는 "하세데라 정원"이 있다.

인접하는 "고우토쿠인"에는 높이 11미터, 대좌를 포함하면 13.35미터, 얼굴 길이만도 2.35미터, 무게 21톤의 "가마쿠라 대불"이 있어, 보는 사람들을 압도하게 한다. 「미남」이라고도 불리는 대불은 1238년에 착공하여, 그 6년후에 목조 대불이 완성되었으며, 1252년에 금동제 대불의 건립이 시작되었다.

"사가미 만"에 접해 있는 "유이가하마"는 "가마쿠라 시가지"의 중앙을 흐르는 "나메리 강" 하구 서쪽의 모래해안으로, 여름에는 "쇼난 지방" 유수의 해수욕장으로 붐빈다.
그리고 "쓰루가오카 하치만궁"에서부터 이어지는 "와카미야오지"에서 "하세데라 절"까지 이어지는 "유이가하마 오도리(대로)"는 "가마쿠라"와 인연이 있는 문학 사적 등도 많아, "고도 가마쿠라" 중에서도 문학과 예술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있는 거리풍경으로 유명하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하세까지는 JR 요코스카 선으로 도쿄 역에서 가마쿠라 역까지 약 55분

에노덴으로 가마쿠라 역에서 하세 역까지 약 5분

유이가하마 오도리까지는 에노덴으로 가마쿠라 역에서 유이가하마 역까지약 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