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홋카이도 >
  4. 오비히로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홋카이도(北海道) -

오비히로

이 지역의 정치,경제,유통의 거점 도시

"오비히로 시"는 "홋카이도" 남동부, "도카치 강" 중류지역 "도카치 평야"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 지방의 정치·경제·유통의 거점이다. 시가지는 미국의 워싱턴DC를 모델로 해 바둑판 모양으로 구획되어 있어, 처음 방문하는 사람도 돌아보기 쉬운 도시이다.


시가지 중심부에서 1킬로미터의 위치에 있는 "미도리가오카 공원·스이코엔"은 50헥타아르에 이르는 녹지로, 공원내에는 1982년에 세워진 "오비히로 백년기념관"이 있으며, "오비히로" 개척사에 관한 자료와 "도카치"의 자연을 상징하는 야생동물의 생태 등이 전시 공개되고 있다.


주변에는 세계적인 등산가 "우에무라 나오키 기념관 효우세쓰노이에(빙설의 집)"를 비롯하여, 여름철에 약 1500마리의 소를 방목하는 대규모 목장 "야치요 공공육성목장" 등이 있다.


"다이세쓰잔 국립공원"의 동남단에 위치하는 "시카리베쓰 호수"는 분비나무와 가문비나무 원생림으로 둘러싸인 호수로, 남서 호반에 있는 "시카리베쓰 호반온천"에서는 카누와 열기구를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도카치 평야"의 거의 한가운데서 솟아나는 부드러운 감촉의 천질로 인기가 있는 "도카치가와 온천"은, "다이세쓰"와 "아칸"을 연결하는 관광기지로 사람들의 발길이 언제나 붐빈다.

노선 검색

 

교통 안내

도쿄 하네다 공항에서 오비히로 공항까지 약 1시간 35분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약 2시간 20분

버스로 오비히로 공항에서 오비히로 역까지 약 37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