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JNTO
일상 日常

일상과
눈 맞추다

평소와 다를 바 없는 그곳
한걸음 더, 조금 더 자세히 들여다보면
살아있는 일상이 기다리고 있다.

도야마
요다카 마츠리

취항 항공사
관련 정보
자세히 보기
도야마 요다카 마츠리 이야기

화려한 꽃과 건물, 전통 무늬로 치장한 반짝이는 빛을 발산하는 대형 등롱이 거리를 가득 메우면, 요다카마츠리 축제의 문이 열린다. 마주 선 두 등롱은 거대한 바퀴에 힘을 싣고 정면으로 부딪히기 시작. 상대방의 등롱이 부서질 때까지 계속해서 부딪히기를 반복한다.

도야마 사람들이, 저마다 자신이 속해 있는 마을의 승리를 위해 몇 개월을 준비한 이 화려한 싸움은, 공들인 작품이 부서지는 안타까움과 함께 박력 넘치는 축제의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

나고야
모닝 커피

취항 항공사
관련 정보
자세히 보기
나고야 모닝 커피 이야기

모닝커피. 나고야의 모닝 커피는 조금 색다르다. 일반적인 커피값으로 든든한 아침 식사가 가능하다. 커피 한 잔 정도의 가격으로 달달한 토스트 혹은, 샐러드나 밥을 제공하는 카페도 있다고 하니, 일본 전역을 대상으로 조사한 차(茶) 소비량 1위를 기록할 만하다. 늘 쉽게 접하는 체인점 카페가 아닌 나고야 시내 곳곳에 자리한 나고야에만 있는 카페에서, 저마다의 특색을 자랑하는 커피와 토스트로 여유 있게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어떨지.

시즈오카
아오바요코초

취항 항공사
관련 정보
자세히 보기
시즈오카 아오바요코초 이야기

시즈오카에서 50년 이상 사랑받아 온 오뎅 골목,
일본스러움이 묻어 나오는 빨간 등이 줄지어 서 있는 풍경이 인상적이다. 시즈오카만의 소힘줄(규스지)과 가쓰오부시를 우려낸 검은빛 국물의 오뎅. 그리고 더불어 아담한 가게들은 아오바요코초만의 정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그곳에서 일본 현지인들과의 만남은 일본 여행에 있어서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해 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