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해서 본문에 이동합니다.
  1. HOME >
  2. 지역관광정보 >
  3. 군마현 >
  4. 군마현(群馬県)
본문이 여기에서 시작됩니다.

지역관광정보

간토 -

군마현(群馬県)

명산과 온천이 많은 현
웅대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경승지도 풍부

"간토 평야" 북서부에 위치하는 군마 현은, 동부의 "아시오", "다이샤쿠의 산지", 북동부에는 "닛코시라네 산", "호타카의 화산군"과 수 많은 온천 마을, "니이가타"·"후쿠시마"와의 현 경계에 고지 습윤 고원인 "오제가하라"가 있는 등 명산과 온천이 많은 현이다. 그 아름다운 산맥의 풍경은, 문학사에 있어서 중요한 시인과 소설가를 다수 배출해 왔다. 근대에는 생사 산업이 활발해, 현의 행정의 중심 도시인 "마에바시 시"와, "기류", "도미오카" 등의 지역이 직물의 마을로 번영해 왔다.

현내에는, 전통의 "유모미 춤"과 다량의 온천물이 솟아나는 "유바다케"로 알려진 "구사쓰 온천"을 비롯하여, 돌계단 옆으로 온천가가 즐비한 "이카호 온천"과 "미나카미 계곡"에 붙은 것처럼 늘어선 여관의 처마, 오래 전부터 문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미나카미 온천"에 이르기까지 유명한 온천지가 많아 찾는 사람이 끊이지 않는다.


또한 군마 현은, 유녹색의 호수가 진귀한 "시라네 산"의 화산구 호수인 "유가마 호수"와, 로프웨이로 올라갈 수 있는 웅대한 "다니가와 산", 여유 있는 트럭 열차로 아름다운 계곡을 즐기는 "와타라세 계곡" 등, 웅대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경승지가 풍부하다.

교통 안내

도쿄 역에서

JR 조에쓰 신칸센으로 도쿄 역에서 다카사키 역까지 약 1 시간.

다카사키 역에서

JR 료모 선으로 다카사키 역에서 마에바시 역까지 약 10 분.

신오사카 역에서

JR 도카이도 신칸센으로 신오사카 역에서 도쿄 역까지 약 2 시간 30 분